행사사진

  • home
  • 소통
  • 행사사진
2010년이전
2004.11.03 12:23

동노회다녀와서 ^^

조회 수 301 추천 수 2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찬진이는 그리기에서 은상을 받았구요
진현이는 동화구연에서 동상을 받았구요
다정이는 그리기에서 동상을
그리고 예진이 같이 동상
우리 재선이도  성경암송에서 동상

짝짝짝!!!
?

행사사진

국일교회에 행사 및 추억을 담아놓은 공간입니다

  1. 동노회 발표회 가기전에 연습하는 모습들

    2004/11/03 by 홍사랑
    in 2010년이전
    Views 220 
  2.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387 
  3.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268 
  4.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239 
  5.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247 
  6.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390 
  7. 유아부 친구들 예쁜 풍선 만들기~

    2004/10/26 by 김성숙
    in 2010년이전
    Views 224 
  8. 모두 일어서서 어린이 찬송가..

    2004/09/20 by 김종현
    in 2010년이전
    Views 430 
  9. 하나님! 우리 소년부 아이들요~~

    2004/09/20 by 김종현
    in 2010년이전
    Views 498 
  10. 내가 그린 천국은....어린양과 뛰어 노는곳

    2004/09/20 by 김종현
    in 2010년이전
    Views 446 
  11. 기도하는 청년 아름답습니다.

    2004/09/20 by 김종현
    in 2010년이전
    Views 256 
Board Pagination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120 Next
/ 12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